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팁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팁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이러한 격동의 시기에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충분히 어려운 일인데, 특히 기업들이 직원을 해고할 기회를 갖는 것을 볼 때 특히 그렇다.

직장에서 어느 곳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고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수리를 계속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고쳐야 할 몇 가지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 그것을 수리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따라잡았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stress라는 단어가 어휘의 정규 멤버라면, 그것을 말할 다른 방법을 찾아라.

스스로에게 배고프다고 말함으로써, 여러분은 배가 고프게 될 것이고,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집중시켜 보십시오.

애완동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일부 연구는 단 몇 분이라도 동물을 쓰다듬는 것이 스트레스 수준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마약과 술로부터 안도감을 찾는 이들이 있다.

이것은 그들의 삶의 모든 문제들로부터 탈출구 역할을 한다.

마약과 술은 확실히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잘못된 것을 고치기는커녕,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기존 문제에 또 다른 복잡성을 가중시킬 뿐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열쇠는 실제로 스트레스가 발생했을 때 어떤 것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다.

계발이나 추리를 익히면 근본부터 적응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하라.

많은 경우,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 심지어 여러분의 자녀들도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그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는 당신의 문제고, 그것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옮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건강하지 않은 습관을 사용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런 끔찍한 습관을 더 건강하고 생산적인 습관으로 대체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라면, 대신 운동을 해보아라.

스트레스의 증상을 줄이고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10대나 20대라면, Final Fantasy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게임에 관여하는 캐릭터나 전략, 공작에 집중하기 때문에 자신을 괴롭히거나 스트레스를 주는 일에 집착할 수는 없다.

친구와 함께 놀거나 혼자 놀거나 기분을 좋게 하라.

인생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면 조용한 장소를 찾아 백일몽에 빠져라.

당신의 마음이 환상의 장소와 시간으로 표류하도록 하라.

당신은 이 기술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훨씬 더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

할 일이 많다면 생각할 시간을 들이지 않는 것일지도 모른다.

해야 할 중요한 일은 속도를 늦추고 한숨 돌릴 수 있게 함으로써 사물에 대한 관점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불안감을 줄이고 마음을 맑게 하고 혈압을 낮추기 위해 하루 종일 여러분의 이완 기술을 적용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조치를 취하기 전에 먼저 숨을 쉬는 시간을 가져라.

그 상황에 다시 관여하기 전에, 10까지 세는 심호흡을 좀 해.

이렇게 되면 방어적, 반동적, 스트레스보다는 전문적, 침착적, 능동적 행동의 차이를 만들 것이다.

생계를 위해 일하는 것은 그것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될 만큼 충분히 어렵다.

물론 어디서든 스트레스는 나쁜 것이고, 많은 건강과 관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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