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당신의 공황발작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공격을 줄이고 더 잘 대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이 공격을 유발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공격을 막을 수 없다.

다음 기사에 제시된 정보는 공황 발작을 모두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공황 발작이 시작될 때 느끼는 불안과 싸우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가사에 집중하면서 자연 속에서 부드럽고 잔잔한 노래를 조용히 앉아서 들어라.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서 개업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후기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상담사나 생활코치 등 정신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도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들은 도움을 줄 줄 아는 고도로 훈련된 전문가들이다.

누군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다는 지식만으로도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압도적 조건을 개선할 수 있고, 당신이 견뎌내는 공황 발작의 횟수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영원히 계속되는 것이 가능한가? 여러분은 몸과 감정 모두를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을 덮치기 시작함에 따라, 당신을 그렇게 느끼게 해야 할 무언가가 당신 주위에 있는지 아닌지 생각해 보라.

정말 누가 널 해치려는 거야?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으니,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도록 하라.

심각한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하라.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섯을 세고 나서 다시 다섯을 세는 동안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이렇게 심호흡을 열 번 하면 기분이 한결 나아질 것이다.

공황 발작을 제어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모든 잠재적 징후를 발견하는 것이다.

일단 모든 신호를 알고 나면 언제 공황 발작을 느끼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너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친구나 가족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결과는 전문 상담가로부터 나올 수 있다.

물론 전문 심리학자나 상담가는 원인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안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손을 뻗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의 격려의 말은 당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더 좋은 것은, 누군가 당신에게 위안을 주는 포옹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보라.

인간의 손길은 매우 안심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정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기서 팁을 자신의 특정한 요구와 목표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약간의 행운과 인내심이 있으면, 당신은 미래의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을 것이다.

다음에 여러분이 불안감에 압도되어 다시 공황상태에 빠질 수 있다면, 여기서 배운 것을 참고해서 공격을 피하거나 최소한 그것에 대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갖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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