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요통 관리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요통 관리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요통 관리

만성적인 요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요통은 많은 다른 것들의 결과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앓는 사람이라면, 이 기사를 읽고 여러분의 고통을 덜어주고 더 행복한 삶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능한 치료법을 알아보세요.

만성 요통을 피하려면 필요에 따라 적당한 정도의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야 한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등에 좋지 않다는 데 동의한다.

매트리스는 몸 전체를 지탱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해야 한다.

매티스를 판매하는 여러 상점에 가서,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견고함을 시험해 보는 것이 좋다.

심각한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속을 잡는 것은 하루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그 사이에 편안한 휴식은 힘들 수 있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자의 가장 흔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된다.

다른 쪽 뺨을 허리통증 쪽으로 돌리면 절대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때때로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시도하기도 한다.

고통 속에 있을 때 너무 많이 움직이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해라.

허리의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알아내고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며칠 쉬어라.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아마 괜찮을 거야.

만약 통증이 나아지지 않거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료자 또는 지압사에게 가서 원인을 찾아내고 치료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며칠 이상 휴식을 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위축될 위험이 증가하면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여러분의 일과는 많은 반복적인 움직임이나 자세를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과 관절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 여러분이 하는 일이나 행동 방식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입장을 확실히 바꾸고, 수시로 움직여야 한다.

만성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하루 종일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운동에서 집안일에 이르기까지 어떤 맥락에서든 등을 과도하게 돌리면 허리가 더욱 상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 척추를 움직이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꽉 끼거나 통증이 느껴지면 속도를 줄이십시오.

앉아 있는 동안에도 허리에 불필요한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자세를 잘 유지하도록 한다.

사람들은 종종 허리에 부상이 신체적으로 힘든 활동 때문에 생긴다고 잘못 생각한다.

사람들이 컴퓨터 일을 할 때 흔히 하듯이 오랫동안 서툰 자세로 앉아 있으면 등의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너만 요통을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원인을 규명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는 안도감을 곧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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