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과 공포: 사전 예방적 구제 전략

불안과 공포: 사전 예방적 구제 전략

불안과 공포: 사전 예방적 구제 전략

불안은 당신의 삶을 압도할 정도로 장악할 수 있지만, 당신의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에 시달리지만, 그것을 줄이거나 심지어 완전히 없애는 방법을 찾았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이 불안감을 조절하고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이 자신을 끌어내리는 것을 막기 위해 매일 충분한 신체 운동을 해야 신경이 차분해질 수 있다.

신체활동은 엔돌핀을 촉진시켜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 활동을 권고한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 수백만의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약물치료와 치료의 발달로, 이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의사와 약속을 잡아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친구에게 당신의 가장 큰 불안의 방아쇠를 설명하면서 듣고, 그것을 삶보다 더 크게 만드세요.

여러분의 두려움을 우스꽝스럽게 들리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어리석고 근거 없는 것일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불안 일기를 써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머릿속에 쌓이게 하고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른다.

일기나 일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생각을 풀어냄으로써, 여러분의 뇌는 여기와 지금에 집중할 수 있다.

친구, 가족 또는 전문가와 같이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의 심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에만 기여할 것이다.

감정을 나누면 불안감을 줄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집 주위에 둘러앉아 불안감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마음을 걱정에서 멀리할 수 있도록 바빠지는 방법을 찾으세요.

많은 취미나 창작 예술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따라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다.

불안감을 다룰 때 정확한 양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수면 부족은 심각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불안 증상을 현저하게 악화시킬 수 있다.

모든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 정도 잠을 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상의 불안 유발 요인의 목록을 쓰시오.

변화무쌍한 것을 한 범주에 넣고 변화무쌍한 것을 다른 범주에 넣는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에 집중하라; 당신이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나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 주변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부정적인 친구는 불안감에 좋은 영향을 주지 않는다.

부정적인 사람들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뿐이다.

술과 담배를 줄이다.

이런 물질들이 긴장을 풀고 있다는 일반적인 믿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렇지 않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술과 담배의 화학 물질은 실제로 여러분의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다.

건강한 사회 활동, 편안한 기술, 건강한 식습관과 같은 것들을 시도해보라.

당신의 걱정과 의심에 집중하기 위해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때가 될 때까지 이 문제들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하루 동안 당신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을 때 한 시간 동안 보관하라.

이 시간이 끝나면 다시 고민에 집중하지 않고 하루를 다시 시작하라.

이 접근방식은 당신이 더 나은 통제력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불안과 싸우는 데 현저하게 효과적일 수 있다.

운동은 불안감을 없애는 자연스러운 방법이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고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지려면 대부분의 날에 30분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목표로 하라.

만약 여러분이 불안증세를 일으키기 쉽다면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들을 피하라.

그것은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곁에 두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불안하게 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는 더 심해질 것이다.

이 정보를 받았으니, 평생의 불안감을 영원히 없앨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이 기사에서 공유된 정보를 적용하기 시작한 후에 당신의 불안감을 관리하는 길을 잘 갈 수 있을 것이다.

어서,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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